01
제품 구성품은 제외한 본체만 완충 포장/박스포장해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( 배송 중 파손 상품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)
02
구입일로부터 2주(15일)이내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왕복택배비를 본사에서 부담합니다.
03
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이더라도 초기불량을 제외한 제품의 경우 보내주실 때
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04
제품 선수거 확인 후 소비자 과실이 명백한 경우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
선수거 된 상품의 배송비는 착불로 발송됩니다.
05
제품의 A/S는 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접수만 진행하고 있으며,
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.
06
문서 세단기의 칼날, 기어, 베어링류는 소모품으로 1년 무상기간에서 제외됩니다.
07
당사에서는 서비스 기간동안 사용하실 대체품을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.
08
초기불량, 오배송 등의 사유를 제외하고는 선출고 후입고 서비스도 진행하지 않습니다.
09
퀵, 화물 등 타 배송수단을 이용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10
제품 입고 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정보누락 등으로 발송 불가한 기계의 경우,
입고일로부터 3개월간 보관 후 소유권은 당사로 귀속됩니다.
11
유상처리 부품교체시 3개월간 보증합니다.
단, 소비자의 중대과실, 제품의 임의 손상, 파손 시 무상 수리가 불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