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자가수리 A/S 신청하기 A/S 조회 A/S 문의
  • A/S 신청 전 주의사항

    게시판이나 콜센터를 통한 A/S 신청전에 반드시 아래의 필독사항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자가 진단 부탁드립니다.
   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부분이기에 꼼꼼한 체크 부탁 드립니다. 필독사항 확인하러 가기
  • A / S 접수시 메모할 내용

    온라인 신청 완료 후 접수번호 / 포장 전-박스안에 메모 동봉, 포장 후-박스 겉면
    - 보내시는 분 성함 ( 회사일 경우 회사명과 부서명/내선번호 기입 )
    - 받아보실 주소
    -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/ 휴대폰 번호

    택배 보내실 곳

    주소 :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돈유2로 76 (10832) 카피어랜드(주)  A/S 센터
    ( 구주소 : 경기도 파주시 파주읍 향양리 697-7 문산 선유산업단지 12블럭 1롯트 )
    전화번호 : 1544-6798

    필독 사항

    01

    제품 구성품은 제외한 본체만 완충 포장/박스포장해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    ( 배송 중 파손 상품에 대해서는 당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)

    02

    구입일로부터 2주(15일)이내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왕복택배비를 본사에서 부담합니다.

    03

    구입일로부터 1년 이내의 제품이더라도 초기불량을 제외한 제품의 경우 보내주실 때
   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04

    제품 선수거 확인 후 소비자 과실이 명백한 경우 수리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
    선수거 된 상품의 배송비는 착불로 발송됩니다.

    05

    제품의 A/S는 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접수만 진행하고 있으며,
   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.

    06

    문서 세단기의 칼날, 기어, 베어링류는 소모품으로 1년 무상기간에서 제외됩니다.

    07

    당사에서는 서비스 기간동안 사용하실 대체품을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.

    08

    초기불량, 오배송 등의 사유를 제외하고는 선출고 후입고 서비스도 진행하지 않습니다.

    09

    퀵, 화물 등 타 배송수단을 이용하실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10

    제품 입고 후 연락이 되지 않거나 정보누락 등으로 발송 불가한 기계의 경우,
    입고일로부터 3개월간 보관 후 소유권은 당사로 귀속됩니다.

    11

    유상처리 부품교체시 3개월간 보증합니다.
    단, 소비자의 중대과실, 제품의 임의 손상, 파손 시 무상 수리가 불가능합니다.

    무상 서비스 기준

    무상 보증기간 중 정상적 사용 중 발생한 성능 또는 기능상의 고장

    유상 서비스 기준

    무상 서비스 기간 종료 후 제품의 점검이나 부품 교체 등 수리가 필요한 경우 당사 규정에 의거해 수리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. 무상서비스 기간이내라도 제품의 임의 분해 및 파손 등 명백한 소비자 과실이 있을 경우 수리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. 제품의 운반이나 배송도중 파손이나 부품누락 등 부품교체를 필요로 하는 경우 수리비가 청구됩니다.

    수리 불가 판정

    제품의 중요부품의 파손이나 단종제품의 경우 수리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. 유/무상서비스기간내라도 소비자의 중대한 과실로 제품손상이나 파손시 수리가 불가능합니다.
    A/S 센터  
  • A / S 센터

    1544-6798( 단축번호 : 3 번 )
  • 지문인식기 / 순찰시계 문의  
  • 지문인식기 / 순찰시계 문의

    1544-6798( 단축번호 : 2 번 )


  • 화살표TOP